2014/07 4

[부산 맛집] 공갈빵이 인상적이었던 안디아모 파스타집

부산 롯데 동래백화점 주차장 입구 건너편 2층에 안디아모라는 스파게티집이 있다.바깥에서 보이는 풍경이 엔틱해 보이는 안디아모로 들어가 보았다.안디아모는 이탈리아어로 '가자' 라는 뜻이라고 한다.이 가게로 오라는 뜻이되겠다. 입구에서 맞아주는 초크아트로 그려진 맛있는 스파게티와 피자, 스테이크 , 그림으로 한번 맛보고 들어가본다. 2층에 올라가면 이탈리아 지도가 손님을 반긴다.본토의 맛에 충실했다는 뜻인가 ? 깔끔한 입구로 들어가 본다. 내부는 원목위주로 주방이 보이는 구조이다.요즘 파스타집은 거의 오픈주방으로 되어있다. 한때 포크아트를 했었던 기억이 나게 하는 티슈꽂이 ~ 이 가게의 분위기와 아주 잘어울리는듯. 시럽고ㅏ 함께 나온 식전빵.가운데가 비어있는 공갈빵이다.ㅇㅣ빵은 화덕에 구워 고소하다.딴집과좀..

[양산맛집]추억의 함박스테이크의 변신

요즘 일본식 수제 함박스테이크 집이 많이 생기는것 같다.함박스테이크는 옛날에 돈까스와 함께 레스토랑에서 시켜먹던 고급 음식이다.옛 생각도 나고 맛이 어떻게 업그레이드 되었는지 궁금했다. 며칠전 양산지하철역앞(양산이마트앞)에 다카라함바그 양산중부점에 가보게 되었다. 함박스테이크는 많이 진화되었다.불고기, 치즈, 야끼우동과 함께 색다른 함박스테이크가 탄생했다. 실내는 그리 넓지 않지만 원목위주로 깔끔한 분위기이다.제공해 주는 물이 루이보스티였는데 마실수록 끌리는 물이었다.부산 부산대점,경성대점,전포점이 있다. 다카라 오리지날 함바그와 치즈데미그라스 소스 함바그 와 마늘크림소스 함바그를 시켰다.깍두기와 오이피클이 나왔다. 상큼한 샐러드도 나왔다. 이것은 오리지날 함바그이다. 가격 6800.계란을 올려 소스와 ..

싱싱한 해산물에 다양한 종류의 케익이 있는 정준호 뷔페

나이를 한살 한살 먹을수록 부페를 잘 안가게 된다.부페에 가도 별로 먹을게 없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그래서 부페에 발길을 끊은지 오래되었는데 최근에 친구의 소개로 가게 된 정준호 부페는 꽤나 맘에 들었다. 부산 서면 교보생명건물 뒤쪽 더샵 센트럴스타 지하2층에 위치한 정준호부페, 더스타 부페는 지하2층 앞 광장부터 넓고 아름답게 꾸며져있다. 정준호 부페는 지금 여름 이벤트중이다.한우 육사시미가 7월28일부터 8월8일까지 제공되고 향긋한 칵테일을 제공해준다,생맥주는 8월31일까지 1+1 이다. 정준호 뷔페의 럭셔리한 입구를 들어서면 배우 정준호가 미소지으며 오는 모든이를 반겨준다.배우 정준호가 mbc 주말드라마에 처음 나왔을때 신선한 마스크라서 눈길이 갔었는데역시 큰 배우가 되었다. 안으로 들어서면 와..

양산 춘추공원에서 (충렬사,충혼탑) 소나기 찍던 날

경남 양산에는 공원이 많다.도시가 형성된지 오래지 않아서 그런지 공원이 많다. 이번에 간 공원은 춘추공원이라는 곳이다.숲과 함께 조성된 공원이다. 공원은 유치원아이들 소풍으로 딱 좋은 곳이다.넓고 공기좋고 뛰어놀기 좋다. 특히 엄마가 싸준 김밥 맛은 기가 막힐것이다.왼쪽으로 가면 충렬사 , 오른쪽으로 가면 현충탑이다. 우선 현충탑을 가보기로 했다.현충탑은 양산종합운동장과 양산천상구름다리(일명 학다리) 로 연결되어 있다.그러고 보면 양산은 다리가 참 많은 도시다.ㅣ양산천을 건너면 또 다른 풍경이 나오는 도시이다. 충혼탑을 보러 올라가본다.계단이 괘 길어 운동이 된다. 충혼탑에서 나라를 위해 목숨바친 분들에게 경이를 표하고 내려간다. 충혼탑 근처 쉼터이다.벤치와 계단식 마루판에서 숲과 도심을 바라보며 쉬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