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 3

오사카 자유여행 8 - 일본에는 아이스크림 자판기도 있네요

아 ~ 벌써 오사카 여행 마지막날이 되었다.왠지 아쉽다 ~ 며칠 더 있다 가고 싶다~ 오늘 여정은 조금 느긋하게 아침을 먹고 지하철 나가이역에 내려 자연사박물관을 하나보고오사카 메인 관광지인 도톤보리를 둘러볼 것이다.아침은 햇반에 고추장을 넣어 비벼먹고 일본기무치,계란,바나나, 도라야끼 빵을 추가했다. 일본 기무치는 달고 맛이 이상해 도저히 용납할 수 없는 맛이다.김치는 역시 한국.숙소에 있는 커피메이커를 이용해 커피를 내려먹으니 호텔조식 부럽지 않다. 지하철 미도스지 라인 나카모즈행 다이코쿠초에서- 나가이역 3번출구로 나왔다.나가이 식물원과 자연사박물관이 같이 있었는데 마침 쉬는날이었다. 아쉬운 마음으로 다시 지하철을 타러 가는데 자판기 하나가 눈에 띄었다.그것은 아이스크림 자판기!!! 일본이 자판기의..

오사카 자유여행 7 - 드라마 도망자 배경이 된 우메다 공중정원

야경이 멋지다는 우메다 공중정원은 HEP FIVE에서 걸어서 16분정도 걸린다.구글지도를 이용해서 우메다 공중정원을 찾아갔다. <p><br /></p..

오사카 자유여행 6 - 전망보며 음악듣고 낭만과 스릴 즐기는 HEP FIVE (헵 파이브) 관람차

덴노지 동물원을 보고 나와 덴노지 지하철역으로 향했다.해가 슬슬 지기 시작할 시간이라 우메다 스카이 빌딩의 야경을 보러 갈 것이다.그 전에 다니마치 선 히가시 우메다 역(다이니치 방면) 내려 HEP FIVE 관람차를 탈 계획이다. HEP 는 'HANKYU ENTERTAINMENT PARK' 의 약자로 한큐에서 운영하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쇼핑몰이다.HEP FIVE 와 HEP NAVIO 로 나뉘며 HEP FIVE는 젊은 층을 겨냥한 GAP 이나 BEAMS 같은 브랜드가 입점해있으며대관람차가 있어 오사카 전경을 보려는 관광객이 찾는 곳이다.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는 쇼핑몰이고 7층에는 대관람차와 레스토랑이 있다.건물가운데 장식물도 눈에 띈다.고래인지 상어인지 쇼핑몰하고는 안어울리는 듯. 스시를 표현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