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 3

미니기차타고 세계여행 할까? knn 디오라마월드 전시

2016년 10월 knn sns 기자단 발대식 행사로 디오라마 월드 관람이 있었다.부산 knn 월석 아트홀의 디오라마 월드 전시는 미니열차와 함께 세계곳곳을 여행하는 전시로서 정교하고 예쁜 미니어처의 매력에 흠뻑 빠질수 있는 곳이다. 입장료는 대인 12000원, 소인 10000원이다.지하철 센텀시티역 6번출구로 나와서 도보 5분거리이다. 디오라마월드는 1층, 2층 전시되고 있고 1층에는 세계명차와 자동차 마니아들을 위한 오토라마와 움직이는 모형기차를 따라 세계문화유적지를 돌아보는 정원 디오라마, 디오라마 마을의 숨겨진 이야기를 찾는 스토리텔링 레일로드라인, 2층에는 트레인 히스토리, 부산 디오라마관, 레일로드라인, 노스텔지어 브릿지 테마로 전시가 되고 있다.모형자동차는 색깔도 디자인도 예뻐서 갖고 싶은 ..

방송사 최초 knn sns기자단 발대식을 다녀오다

작년 10월을 떠올리면 아주 바쁜 달이었다.경남도민일보 해딴에의 이야기탐방대 대원으로서 경남 여러 곳을 돌아다니느라 바빴었다.이야기탐방대 대원으로 소설가,시인도 만나고 한국의 여러 인물들, 문화재에 대해 많이 알게 된 뜻깊은 시간이었다. 오늘 2016년 10월 10일 나는 또 다른 시작을 하려고 한다.방송국 knn sns기자단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한다. knn sns기자단 발대식이 시작되자 어디서 많이 본 분이 익숙한 목소리로 사회를 보신다.우리가 knn 채널에서 보던 황범 아나운서이다.멋진 목소리와 잘생긴 외모의 소유자이시다. 발대식은 문혁주 사장님 환영사부터 knn sns 기자단 위촉장 수여식을 하고 활동방법과 유의사항을 전달하고 질의응답후 기념선물 증정, 사진촬영을 하고 해산하게 된다. knn..

나의 이야기 2016.10.10

[창녕가볼만한곳] 문화재 모음 공원 창녕 만옥정공원

경남 창녕에는 만옥정(만옥정공원)이라는 공원이 있다.창녕공원이라고도 불리는 작은 공원이다. 면적 1만 제곱미터의 작은 공원이지만 지정문화재와 봄철의 벚꽃 장관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약 250년 전에 만옥정이라는 정자가 있었다고 하는데 당시에는 봄마다 명창대회와 그네뛰기대회가 열렸다고 전해진다. 화왕산으로 가는 등산로가 옆으로 나 있다. 만옥정공원은 큰나무가 심어져 있고 그 나무아래 쉴곳이 마련되어 있는 공원이다.만옥정공원은 색다른 특징이 있는데 여러가지 문화재가 많이 모여있는 공원이다.역사책에서 배운 것들을 실제로 더듬어 볼 수 있는 역사공원이다. 문화재를 하나하나 살펴보면 1. 창녕지구 전승비( UN전적비)한국전쟁 중 1950년 8월 7일 함양과 거창을 점령한 북한군은 이 곳 창녕과 현풍을 탈취한 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