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부산구석구석 여행

슈퍼맨이돌아왔다의 사랑이가 체험한 아트아쿠아리움과 4D라이드(부산아쿠아리움)

커피믹스 2015. 5. 12. 14:51
300x250


오랜만에 부산아쿠아리움을 찾았습니다.

2015년 5월 8일 부산 블로거데이 행사때문이죠.

애들이 다 커버려서 아쿠아리움 갈 일이 없어졌어요.

어릴때 필수 코스였던 아쿠아리움~ 이제는 편안하게 관광합니다.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라는 프로그램이 요즘 참 재미있는데요.

추성훈의 딸 사랑이가 아쿠아리움에서 아트아쿠아리움 체험을 했었지요.

일본 안가도 됩니다.

부산 아쿠아리움에 아트아쿠아리움이 새롭게 개설되었습니다.

거기다 4D 라이드까지 새롭게 문을 열어 더욱더 다양한 부산 아쿠아리움이 되었답니다.



아트아쿠아리움과 4D라이드 주목해주세요.



아쿠아리움을 돌아보기 시작합니다.

마침 펭귄 먹이주기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펭귄은 언제봐도 귀엽습니다.



펭귄이 유유히 수영하는거 좀 보세요. 좀 낯서네요 ㅎㅎ.



상괭이병원이 있네요.

상괭이는 아시아 인근과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발견된다고 합니다.

상괭이는 고등어,멸치,새우 잡는 과정에서 그물에 걸려 죽기도 한다고 하네요.

해안가에서 수영하는걸 좋아하는데 해변에 쓰레기를 버려서는 안된답니다.

 


상괭이 동백과 바다는 거제 이수도에서 그물에 걸려 탈진상태로 발견되었는데요.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서 건강을 회복하고 바다로 돌아갔다고 합니다.짝짝짝.




상괭이가 유유히 헤엄치고 있어요.



발아래 상어도 보이고요.



상어알이나 불가사리를 맨손으로 체험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재밋어 하겠지요.



여름바다에 해파리 피해가 많지만 모아놓으니 이쁘긴 합니다.



힘들면 놀이방에서 쉬었다가 체험할 놀이방입니다.



상어떼가 나타났다.!!!

수족관 안이라서 일단 안심.



상어먹이주기 시간이네요.




두명의 아쿠아리스트가 상어먹이주기 시연을 하고 있습니다.

지나가던 가오리에게도 먹이를 줍니다.



상어먹이주기 성공!!!

상어는 눈이나빠 거의 먹여주는 수준입니다.ㅎㅎ.



주목!!! 대충 아쿠아리움을 다 돌아보고 아까 말한 사랑이가 했던 아트아쿠아리움 체험해볼께요.




물고기에 나만의 색을 입혀주세요.

색은 최대한 진하게 칠해야 물고기가 선명하게 나옵니다.



색칠다한 물고기를 스캐너에 넣으면



짜잔~



나만의 물고기가 완성되었어요. 이쁘죠?



유유히 바다로 가는 나만의 물고기 !!!!

참 신기합니다.



다른분의 물고기를 볼까요?



물고기에 사람을 채워넣었습니다.

창의력 점수 1000점!!!



다양하게 그릴수 있는 색다른 아이템

아트아쿠아리움입니다.



그 다음으로 입체라이드 4D를 체험해 봅니다.



좌석에 앉아 3D 안경을 끼고 4D 체험에 들어갑니다.



내용은 디노 사파리 세계 탐험입니다.



트럭을 타고 디노 사파리를 여행하는데 갑자기 나오는 공룡때문에 차가 흔들리고 무섭고 ㅎㅎ.

갑자기 비바람이 불고 다리는 풀때문에 간지럽기도 하고 번개가 번쩍하는 모든걸 체험할 수 있답니다.

진짜 내가 디노 사파리에 들어간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곳입니다.

마치 롤러코스트를 타는 듯한 비명이 나오는 곳이었어요.

40대 아줌마도 고함 지르느라 정신 없었던 곳입니다. 워터파크 만큼 재밌었어요.

4D 라이드 강추합니다.

안타보면 이 재미를 모를껄요??


부산 아쿠아리움 : https://www.busanaquarium.com/


*부산시 블로그에서 하는 블로거데이를 갔다와서 적는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