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부산구석구석 여행

무한 마케팅에 빠진 백화점 풍경

커피믹스 2010. 3. 24. 08:24
300x250

어제 에코 트레인에 관한 포스팅을 했습니다.
윗 글은 색다른 마케팅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그외에도 여러가지 마케팅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백화점과 나란히 자리잡은 부산 롯데 센텀시티 백화점은 무한경쟁체제에 돌입했습니다.

01234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에코트레인으로 고객을 유치합니다.


이렇게 이쁘고 멋진 정원은 부산 롯데 센텀점의 야심작입니다


정말 이쁘고 편한 공간이죠?





분수까지 있어 여름엔 더 시원하고 좋을듯 합니다


부산 롯데 센텀시티점은 이렇게 광장에 아름다운 분수와 조경을 설치하고 의자와 탁자를 배치하여 사람들이 편히 쉴수 있게 하였습니다.


문화공연같은 이벤트들이 즐비합니다.


부산 신세계는 3월 27일 8시부터 10시까지 열린음악회를 열 예정이고  




부산 롯데 센텀점은 추첨을 통하여 롯데 캐슬 아파트의 행운을 드린답니다.
당일 방문고객은 누구나 응모할수 있다는게 장점이기도 합니다.



롯데는 이벤트 스케줄 다이어리까지 만들어 홍보하고 있습니다.
한달내내 이벤트를 해 이벤트꺼리가 참 많습니다.
공연들이 참 많고요, 토피어리 전시,증정, 비누만들기, 네일아트, 아이클레이, 캐리커쳐 서비스 등등입니다
여기까지 보면 롯데가 무료이벤트가 더 많은것 같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오시는 분들을 위해 지하에서도 무한마케팅 경쟁이 치열합니다.



지하에도 부산 센텀 롯데는 롯데캐슬아파트의 행운을 준다는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부산 센텀 롯데는 지하에 이렇게 멋진 쉴곳도 


마련해 놓았습니다.


여긴 신세계와 롯데의 중간지점에 설치된 휴식공간입니다.
사람을 만나거나 중간중간 쉬면서 차한잔할수도 있는 공간이지요.



신세계 센텀점은 일단 세계 최대라는 점에서 자신감이 엿보입니다



부산 신세계 센텀은 세계최대 백화점이고 아이스링크가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어린이 테마파크 장난감 왕국도 있습니다.


부산 신세계 센텀 에스컬레이터 위의 조경물 참 화려합니다


롯데 센텀점도 이에질세라 멋진 분수까지도 만들었네요.

과연 이들의 무한경쟁은 언제까지 계속될까요?
두 백화점의 매출액은 어느쪽이 더 많을까요?

궁금해지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