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경상남도

창녕맛집

커피믹스 2011. 12. 14. 16:17
300x250

웰빙시대 웰빙식단이 각광받는 요즘, 보리밥집은 가격도 저렴하고 웰빙식단이라서 인기가 있는 메뉴다.
거기다 푸짐하고 맛깔스럽기까지 하다면 정말 좋은 메뉴다.

얼마전 갱상도 문화학교 생태기행에서 간 곳이 그런 보리밥집이었다.
 

우선 막걸리를 주문했는데 쌀알이 동동뜨는 막걸리가 얼음처럼 시원해서 사람들이 아주 극찬을 했다.
곁들여 나온 두부도 아주 부드러운 집두부였다.


금방 김장을 했는지 굴향이 나는 김치다.
김치와 따뜻한 두부를 먹으니 마냥 행복했다.

 
보리밥이 나오기 전에  나온 나물이다.
갯수만 13가지이다.


콩나물


배추나물


 물김치

 
숙주나물

 
시래기나물

 
열무김치

 

버섯볶음

 
무생채

 
향긋한 산나물 겉절이


 새콤한 미역나물

 


양파볶음을 

 


따끈한 보리밥에 올려 비벼봤다.


 

가자미 조림과 된장찌게가 추가로 나왔는데



 보리밥과 곁들여 먹으니 일품이었다.



 보리밥은 6,000원이다.

알고보니 2011 창녕향토음식점 선발대회 대상을 받은 곳이었다.

물가가 올라 밥값이 장난 아닌데 이 집은 가격과 맛 모두를 만족시키는 곳이었다.



고향 보리밥 : 055- 521- 2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