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경상남도

통영 동피랑 벽화가 새롭게 바뀌었네요.

커피믹스 2015. 9. 3. 11:15
300x250


 몇년전 통영 동피랑을 갔을때 벽화마을도 많이 없고 새로운 모습이라 신선한 충격이었다.

동피랑 벽화마을은 통영의  한 관광코스로서 많은 이들이 다녀간다.

2015년 통영 동피랑 모습은 어떨까?

가 보았더니 관리되고 정비되어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이었다.

전체적으로 그림이 새로워졌다.












트릭아트존 도 생겼고.



유명세를 타면서 빠담빠담 , 착한남자 등 여러 드라마 촬영지가 되었다.




빠담빠담 촬영한 집.





동피랑 마을은 오르막이라 목이 많이 마를텐데 제일 꼭대기 구판장에는 뷰가 끝내주는 커피쉼터가 있다.

꼭대기 아니라도 입구부터 곳곳에 커피마실곳이 많이 생겼다.




얼마전 유행한 겨울왕국 벽화도 추가되었다.





뷰가 죽여준다는 거기서 바라본 모습이다.



여기 풍경은 어느 비싼 커피숖보다 매력있어 또 가고 싶은 곳이다.



주로 만화캐릭터 벽화가 많이 보이는거 같다.





도형을  주제로 한 그림도 보인다.







소원을 들어준다는데 그러나 라는 부정사 , 소원을 안들어준다는 뜻?? 































새로워진 통영 동피랑마을 통영가면 가볼만한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