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야기/경상남도

아기자기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양산 국화축제

커피믹스 2015. 10. 23. 07:11
300x250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는 규모도 크고 아주 유명합니다.

바다를 끼고 있어 색다른 풍경을 자아냅니다.

인구 30만 양산시도 매 해 10월국화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올 해는 2015년 10월 22일부터 11월 8일까지 국화축제가 열립니다.



양산 최대 워터파크 공원에서 국화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작년과 비슷합니다만.



공같이 생긴 국화도 있다.^^



버섯같은 국화


몇가지 색다른 아이템이 보이네요.



국화꽃 화분으로 사랑의 미로길을 만들었어요,




사이에 들어가서 사진찍으면 이쁘기도 하고 재밌는 코너가 될 거 같습니다.




국화분재는 작년에도 있었지만 올 해는 더욱더 종류가 많아진거 같군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차가 만들어져있네요.

좌석에 앉아 인증샷하나는 꼭 찍어야 할 곳입니다.



우리 애기들의 대통령 뽀통령도 등장했네요.

주말에는 여기도 사진찍으려고 줄을 서겠군요.



국화를 모아놓으니 향도 이쁘지만 입체감이 있어 참 멋집니다.

 


물레방아도 새로운 작품입니다.






연못근처로 국화가 배열되어 작년보다 국화가 더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작년에도 있었던 참 재밌었던 12지신 입니다. 띠별 설명이 자세히 나와 있어요.




요건 펭귄같기도 하고.



새롭게 동물원모양도 조성되었네요.



새로이 선보이는 양산문인협회의 시 작품들이 국화를 더욱 빛내주고 있습니다.




낮시간이라 그런지 어르신들이 많이 나와서 국화축제를 즐기시고 계셨습니다.




꽃을 좋아하는 데는 나이가 필요없겠죠?




음악분수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국화입니다.




11월 8일까지 공연도 많고 체험부스도 아주 많으니 시간나실때 한번 가보셔서 가을을 즐기시면 될거 같군요.




양산 워터파크 공원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신주2길 25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64 )


** 이 글이 공감되신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