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만난 사람들

에어컨도 식히지 못한 열기,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 개소식

커피믹스 2018. 5. 17. 22:37
300x250

 


 오늘 5월17일 오후 2시 , 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있었습니다. 일반인으로 살면 참여1도 안할 일인데 경남도민일보 갱블로 활동하다 만난 분들의 인연으로 김경수 후보의 개소식에 가보게 되었네요.



개소식이 열리는 현장에서는 많은 김경수 입간판을 만날 수 있어요. 우산을 쓰고 있는 김경수 입간판이 가장 맘에 들어서 거기서 한 컷 찍었답니다. 김경수 도지사의 슬로건은 경제를 살리겠습니다. 경남을 바꾸겠습니다 입니다. 그러길 희망하고 그럴거라 믿어요.



꽃팔찌를 한 김경수 입간판도 있어요. 한 유권자가 지지자의 하트를 하나 더 채우고 있습니다.



김경수 도지사후보에게 바라는 말들을 포스트잇으로 참여했습니다. 김경수가 경남에 수를 놓다. 개인적으로 맘에 드네요.

다들 경남이 잘 되길 바라는 문구들입니다.



김경수 후보의 발로 뛰는 현장 사진들이 즐비하고 



' 함께 경수 ' 사진으로 그 간의 활동을 알아봅니다.



어디 행사든지 먹거리와 차는 필수죠. 간식으로 경남농수산물과 차,커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의령 망개떡, 하동대봉감말랭이, 진주유과, 하동매실을 준비해 놓았습니다. 망개떡 부드럽게 맛좋구요~ 감말랭이 쫄깃하고 달콤하고요 진주유과 바삭하고 부드러워 너무 맛있고 하동매실 달콤 새콤 시원합니다. 맛보고 주문하고 싶으면 경남 e경남몰로 주문하면 된다고 합니다. 경남에 산다면 경남농산물 애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유튜브 대세인 것 아시죠? 라이브방송이 한창입니다. 재밌게 라이브하는 newbc (우) 와 미디어공감 (좌) 입니다.



2시가 되어서 개소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꽉 채웠습니다. 요 최근에 이렇게 많은 사람을 본 건 처음인 듯요. 어릴때는 연예인을 좇아가지만 나이가 들면 현실과 밀접한 관계를 가진 정치인들을 좇아가나 봅니다. 그래서 팬덤도 생기고 하는 거죠. 아무튼 열기가 대단해서 에어컨이 그 열기를 식히지 못했다는 거에요..



취재 경쟁도 장난 아니었습니다. 넘쳐나는 카메라들. 기자들.



그리고 핸드폰 들.....

이 모두가 다 경남을 위한 열기아니겠어요?



개소식 참여하는 김경수 후보와 부인 김정순 여사의 사진입니다. 



희망을 향한 개소식의 분위기는 참 좋았습니다.



더불어 민주당 문희상 국회의원, 우원식 국회의원 등등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네요. 


by 역사와 야생화 (강창원) ;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와 골목상권살리기소비자연맹의 경남도지사 김경수 후보 지지선언도 있었다.


마지막으로 김경수 후보의 인사로 행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김경수 후보 개소식은 경남의 행복을 위해 모인 사람들로 너무나 뜨거웠습니다.

그 뜨거운 열정이 경남의 발전으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1층캠프 - 아이놀이방도 있다.



*경남 청년 캠프도 있네?



* 카페 같은 1층 김경수 캠프



* 아메리카노는 여기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