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관람,공연

[부산전시] 인스타 사진 찍기 좋은 예쁜 색감의 감성사진관

커피믹스 2018. 10. 20. 09:30
300x250

 

 우리는 매일 꿈을 꾸며 삽니다. 그 꿈은 어릴때는 거의 매일 미래를 꿈꾸었고 어른이 되고 난 후에는 꿈이라기 보다는 가까운 현실의 작은 바램 같은 것을 꿈꾸며 혹은 꿈조차 꾸지 않는 시간들도 많습니다. 저도 꿈을 꾼지 오래된 것 같은데요. 꿈을 꿀 수 있는 감성을 자극하는 감성사진관 전시가 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부산 기장 롯데 동부산몰 근처 부산 본다빈치 스퀘어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부산 본다빈치 스퀘어 건물



감성사진관 내부는 커다란 책을 펼쳐놓은 듯한 공간구조입니다. 파트1 ,2,3,4,5로 나뉘어 우리는 그 책장속으로 들어가 보는거죠. 뫼비우스의 띠, 인생의 초콜릿, 별 내리는 밤, 각각의 내용이 어떤건지 궁금하네요. 



감성사진관 전시장에 들어서면 한쪽 벽면에는 거울이 있습니다. 나를 먼저 들여다보는 과정인것 같아요. 현재의 나는 꿈속으로 들어갈 준비를 합니다. 거울사진 인스타사진으로 많이 들 쓰죠? 여기서 한컷 찍어도 좋을 것 같아요.



감성사진관은 한번쯤 원했던 꿈을 꾸고 소망했던 것들을 이루고 싶은 순간 이 멋진 일들이 꿈이 아니었으면 좋겠다는 순간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상과 현실 그 사이 꿈과 같은 공간을 몽환적이며 색다르게 다양한 오브제와 소품을 이용하여 구성하였습니다.



총 21개 색션으로 이루어진 감성사진관은 그 속에서 마음껏 상상하고 꿈꾸는 시간이 될 공간입니다. 파트1, 파트2, 파트3, 파트4, 파트5 로 나뉘어 각각의 공간에 제목과 설명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뫼비우스의 띠


뫼비우스의 띠 아시죠? 끊어지지 않고 연결되는 신기한 고리, 이 공간은 계단이 포인트입니다. 계단은 계속 이어져 저 하늘끝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10시 20분 am


꿈속으로 들어가기전 늘 있던 공간이 다른 분위기처럼 느껴집니다. 의자도 전화기도 문짝도 모두 공중부양중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오렌지 색 벽이 너무 이쁘네요. 의자의 하늘색이 대비되어 더욱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바람이 어디로 부터 불어와 어디로 가는 것일까? 바람이 부는데  내 괴로움에는 이유가 없다. -윤동주-



인생은 초콜릿


초콜릿,아이스크림,마카롱 처럼 달콤한 꿈 같은게 있을까요? 파랑새에 나오는 과자로 만든 집 처럼 과자로 가득한 공간은 행복지수가 10000은 될 것 같은 공간입니다. 꿈에서는 많이 먹어도 건강에 해롭지 않으니까요.ㅎㅎ.


4시 30 pm


하루 중의 오후 4시는 가장 나른하면서 생기가 떨어지는 시간인 것 같아요. 잠시 의자에 앉아서 햇빛을 쬐면서 쉬어 봅시다. 보라색 공간이 편안함을 제공하네요.



꿈속 상상의 방입니다. 흰 의자 흰 벽지 속 공간에서 꿈을 꾸어 봅시다.



이제 마음껏 공간을 즐겨봅시다. 어두운 공간에 네온사인 불빛만 보입니다. 이쁘죠? 알록달록 글자가 ~



블루밍 가든


이런 작은 정원이 있으면 좋겠죠~ 갖가지 꽃도 심고 나무그늘에서 쉬기도 하구요.



감성사진관은 모두 다 이쁜 공간이라 예쁜 사진 찍기 좋은데 제가 택한 곳은 여기입니다. 인스타용 사진을 하나 찍어 보았습니다. 신비주의 ?로 뒷모습을 찍어 보았습니다. 나름 만족되는 사진이네요.



여기 조명받는 공간도 재밌을 것 같아요.



주인공이 되는 공간입니다. 누구나 주인공입니다. 내 인생에서든 사회에서든 우주에서든요. 



사는 건 정글을 헤쳐가는 거죠 ~ 너무 밋밋한 인생도 재미가 없죠?.



여자들이 좋아할 파스텔 핑크와 파스텔 블루로 된 공간이네요. 가전제품도 이런 색깔이 대세던걸요 ~^^ . 파스텔색은 언제봐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아이처럼 볼풀장에서 놀아볼까요? 우리 마음 속에는 언제나 아이가 살고 있습니다. 볼풀장이 이렇게 푹신한지 몰랐네요. ㅎㅎ. 감성사진관에서 책장을 넘기듯이 하나하나 공간을 따라가니 어린시절로 돌아간것 같습니다. 이 공간에서나마 여러가지 꿈을 꾸어 보았습니다. 매일 해야 할것도 많고 사는 게 쉬운 게 아니죠. 나름의 고민들 여기 감성사진관에서 다 털어버리세요. 인스타 사진, 카톡 프로필 사진도 많이 찍어 갈 수 있어요.  


ps : 12월까지 티켓 20% 할인한다고 합니다. 바로 옆 고흐빌리지전도 가보세요. 

관련포스팅 http://decemberrose71.tistory.com/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