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관람,공연

[부산상설전시] 삼정더파크와 본다빈치 스퀘어 부산 연계할인 한다.

커피믹스 2018. 11. 25. 22:24
300x250

 얼마 전 지인들 모임에 갔더니 어느분이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 그림이 프린트 된 천가방을 들고 있었습니다. 예전엔 아무생각없이 보았을 그 고흐의 그림 프린트가 반고흐빌리지전을 갔다왔다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왔습니다. 지인도 가방이 아주 편하다면서 잘 들고 다닌다고 했습니다. 전시회가 뭐라고 제목도 기억나서 약간 기분 좋았었습니다.



문화생활은 찾아서 하는 거죠. 게다가 부산 기장에 생긴 본다빈치 스퀘어 부산 덕분에 고전그림을 새롭게 그렇지만 환상적이고 흥미롭게 접근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고흐가 얼마나 많은 그림들을 남겼는지 다양한 사람들의 초상화를 생동감 있게 다양한 색채로 남겼습니다.색깔을 맘대로 요리하는 것 같네요.  


아를의 고흐의 방 재현



반고흐빌리지전과 감성사진관이 열리는 본다빈치와  삼정더파크가 연계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삼정더파크 티켓 들고오면 반고흐빌리지전과 감성사진관 5천원 할인

2. 반고흐빌리지,감성사진관 티켓들고 삼정더파크 가면 6천원 할인


이번 기회에 삼정더파크와 본다빈치를 한번에 할인가에 즐기면서 부산여행코스, 부산2박3일여행코스를 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에서 내가 가고싶은 곳을 예를 들어 해운대나 광안리, 남포동 등을 여행지에 넣고 삼정더파크 동물원과 본다빈치 스퀘어 부산을 넣는다면 보기만 하는 여행이 아니라 체험, 전시까지 포함된 알찬 여행코스가 될거라고 생각됩니다.

삼정더파크에서는 12월 눈꽃 크리스마스 축제로 할인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삼정더파크 홈페이지


삼정더파크는 워킹사파리 포함 총 16개의 동물원존으로 아주 다양한 동물원으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에요.

아이들은 당연히 좋아하겠지만 어른들도 즐길만한 곳입니다.


http://www.samjungthepark.com/



위대한 성과는 작은일의 연속으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반고흐빌리지전에서는 다양한 명언을 통해 사색에 빠져보세요.



고흐의 신발.




고흐의 파이프.



본다빈치 스퀘어 부산 기념품 고흐관련책 .



본다빈치 스퀘어 기념품 - 손거울등 다양한 굿즈를 모아 볼 수 있습니다.



감성사진관 내부입니다. 반고흐빌리지전과 감성사진관을 보면 왠지 행복한 소녀가 된 듯한 기분이 들거에요.



꿈의 정원.



그림자 놀이.



나른한 오후.



상상의 공간. 이 모든 것들을 느껴볼 수 있으니까요.


반고흐빌리지전 예매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8012749

감성사진관 예매 -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8012752


삼정더파크와 본다빈치 연계할인 행사를 이용하면 더욱 좋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