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그 맛집

단호박 오리훈제 드셔보셨나요?

커피믹스 2009. 8. 5. 23:31
300x250
애들 방학도 되고 바람도 쐴고 몸보신도 할겸 경남 양산시 하북면에 있는 오리훈제집에 갔습니다.
여기가 궁금하시다면 http://www.ustay.co.kr/


음식점 이름이 그대발길 머무는 곳에.. 너무 운치있다.


개인접시가 먼저 세팅되고 


밑반찬들이 나오고


주요리를 기다리는 동안 아이들이 '초코보이'를 따라합니다.


이 사진은 연예인 취재용?



드디어 맛있는 단호박 오리훈제가 나왔습니다. 겉저리 , 수육, 잡채 ,쌈들도 골고루 나왔네요.
서로 어서 먹으려고 젓가락질을 열심히...


오리훈제을 소스발라 상추에 싸서 한입크게 꿀꺽...


너무 맛있어요!


이맛이 최고야 ! 따봉!


벽면엔 시들도 붙어있고


나무로 만든 집내부가 깔끔합니다.


창가엔 운치있는 시 한소절과 화분들이 쭈욱~~~



밖에서는 커피를 마실수 있는 멋진 테라스도 있네요.



여기가 우리집이면 좋겠다.


음식도 커피도 먹고 이제 바깥 구경을 좀 할까요?


음식점 올라가는 곳 계단과 화분들이 참 멋스럽네요.


계단을 내려오니 주차장이 있고...


이렇게 멋진 계곡도 있네요.


계곡앞뒤로 멋진 글과 손 모양 조형물이 멋집니다.

밥 다먹고 아이들은 계곡에서 물놀이도 했다는 후문이.......
즐거운 하루였다네요.